반응형

 드디어 호주 애플 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아이폰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.
이 드넓은 땅 덩어리에 주변에 애플 스토어가 없는 분들에겐 정말 희소식이
아닐 수가 없는 데요, 가격은 뭐 모르겠습니다.
솔직히 왜 저리 비싸야 하는지 이해 못하는 지라...뭐라 말을 못 하겠네요
팩토리 언락입니다
아무 심카드 넣어도 되고요, 옵터스랑 보다폰에서도 프리페이드로
아이폰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만, 16G 기준으로 970불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.



애플 스토어에서는 이전 3G 8gb 가 719불, 3GS 16gb가 879불, 32gb가 1,040불 이네요.
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다고 하네요, 물론 체크카드로 많이 쓰시는 debit card도 되는 듯 합니다.

아직, 한국에선 무성한 소문만 들리고는 있지만, 하나의 흐름이기에 한국도 그 흐름을
언제까지나 막을 수만은 없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.
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.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